'땀냄새 엄청' '착한데 O신' '페라리' 강남 키스방 장부엔 9000명 정보 빼곡 파이낸셜뉴스

서울시가 최근 급속히 번지는 이른바 '키스방'에 대한 단속을 벌여서 업주를 포함해 모두 40여 명을 적발했습니다. 포르노에서나 볼 듯한 이러한 서비스들이 키스방이라는 이름을 걸고 버젓이 자행되고 있다. 부산지법 형사3부(남재현 부장판사)는 19일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교육환경 보호에 관한 법률 위반, 범인도피 교사 등 혐의로 기소된 전직 경찰관 A씨 항소심 선고 공판에서 A씨 항소를 기각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 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 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② 제2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자의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에는 게시물 삭제 또는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서비스별 안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양산신문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양산신문. 현재 대전지역 '키스방'은 인터넷 홈페이지를 개설하고, 키스방에 대한 소개에서부터 비용, 서비스까지 자세한 내용을 홍보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경찰관계자는 8일 기자와의 전화통화에서 "단속의 필요성은 있지만 실제 단속을 나가서 현장포착을 하지 않는 이상 법적 처벌은 어렵다"고 밝혔다. 경북매일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특히 서부경찰서 건너편에 있는 모 키스방 본점은 남성을 유혹하고 위해 기본요금에 5천원을 더 받고 의상(교복 등) 초이스도 하고 있다. 이들 키스방은 인터넷 홈페이지 운영을 통해 체인 사업에 열을 올리고 있고, 그 숫자도 점차 독버섯처럼 번지고 있다.

 

행여나 나의 언행이 그 분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었기에 배려에 정신을 쏟았고 이러한 마음가짐과는 달리 막상 여성분이 들어온 순간부터 최근에서야 조금씩 익숙해진 젠더 감수성 덕분인지, 쉽사리 무슨 행동을 하기 쉽지 않았다. 영화에서 보았듯 “살아있네”라고 말하며 쭈물쭈물 하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다. 키스방 업소에 입장을 하게 되면 여느 곳이 그렇듯 현금 결제를 원한다.

 

오픈 전부터 이미 마니아층에게 알려져 있어서 키스방 마니아들이 갖는 기대감은 대단했다. 5000만원에서 6000만원의 비용을 들여 키스방을 개업하더라도 그 이후 체인점포에서 받는 서비스나 이득은 전혀 없다는 지적이다. 짧은 시간동안 키스방이 이렇게 널리 퍼질 수 있게 된 것은 키스방의 체인화에서 그 이유를 찾을 수 있다. 좀더 강하고 자극적인 것만 찾던 남성들에게 키스방은 ‘순수키스’와 ‘애인모드’로 중무장하고 나섰고, 애인 같은 편안함으로 첫키스 때의 설렘을 느끼게 했다. ‘키스방’이 오픈 초기 인기를 끌었던 이유는 대딸방, 안마시술소, 페티시 클럽, sm클럽 등과 같이 하드코어 서비스에 젖어 있던 남성들에게 순수함으로 다가갔기 때문이다. 이 모든 게임을 123BETASIA 의 편리한 월렛 시스템으로 언제 어디서든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 글들을 확고한 어조나 어투로 말했다면 이번 글은 여러 번의 쉼표를 가져갔다. 익숙하지 않음에서 오는 불편함 불쾌함 따위의 것이 아닌 인권이라는 것이 만들어진 개념, 천부인권 따위의 것이 아니라 실재함을 느낄 수 있었고 그 텁텁함이 아직까지 기분에 남아 맴돈다. 글을 쓰는 것은 항상 힘들고 인상으로 파악한 경험이 짓누르는 듯한 기분은 많았지만 이렇게 무거운 감정은 오랜만이라 여간 쉬이 나아지지 않는다. 그 날은 나에게 분명 새롭게 시작할 하루들에 비해 잊혀져 갈 또 하나의 날일테고 오랜 시간에 익숙해진 성판매 여성에게는 점차 무뎌질 하루일테다.

 

인터넷을 조금만 이용할 줄 안다면 회원제로 운영되는 사이트를 찾을 수 있고 그곳에서 후기와 출근부 같은 정보를 얻어 이후부터는 수월하게 진행된다. 결제 후 양치를 한 뒤 방에 들어가면 여성분께서 입장을 하신다. 들고 온 작은 바구니에 타이머와 티슈가 들어 있었고 처음 보는 얼굴이라는 말과 함께 몇살이에요 같은 간단한 호구조사부터 대학생이라는 말에 자신은 스물 다섯이라는 말과 K대를 다니며 그 근처에서 산다고 전했다. 최근 20대 여성들 사이에서 아르바이트식 성매매가 늘고 있는 것에 대해 경찰 관계자는 “처음에는 빚을 갚기 위해 혹은 호기심으로 이런 일에 지원하게 된다. 그러나 쉽게 돈을 벌다보니 계속 일을 하게 되고 결국 윤락업종에 빠져들 수밖에 없다”면서 “키스방에서 유사성행위를 하여 하루에 한 여성이 최대 벌 수 있는 돈은 50만원에 이른다. 이런 식으로 쉽게 돈을 벌던 습관이 몸에 배어 정상적인 학교 및 직장 생활이 어려워진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을 ‘30대, 97㎏ 탈모자’라고 소개한 남성은 키스방이 불법인지 여부를 경찰에 확인했다. ‘키스방’으로 불리는 불법업소에 가도 되느냐는 30대 남성의 질문에 경찰의 상세한 설명이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에 여가부는 지자체 특별사법경찰관 등 현장 단속기관의 의견을 재차 수렴해 고시 개정안을 마련했다. '딜리버리맨' 제작진은 “7회에서 서영민과 강지현은 삶과 죽음이라는 각자의 세계를 실감한다. 그럼에도 서로를 향해 직진할 용기를 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진한 감동과 설렘을 전할 것”이라고 전했다.

 

2007년 3월 포털사이트에서의 음란물 유통이 사회적인 이슈로 떠올랐다. 중학생이 친척집에 놀러갔다가 사촌형 컴퓨터에서 음란 동영상을 본 뒤 집에 돌아가 다시 보기 위해 자신의 블로그에 올렸는데, 밤새 조회가 이뤄지면서 포털 야후의 메인 화면에까지 노출된 게 계기였다. 언론 보도 뒤 비판이 쏟아지자 당국과 포털 업체들도 발 빠르게 대응책 마련에 나섰다. 변 교수는 이에 대해 "상호적인 서비스를 실행하기 위해 스스로 만든 '연기'를 팔고 있다"고 설명한다. '키스방'은 지난해 하반기부터 하나 둘 문을 열기 시작해, 채 1년도 지나지 않아 입소문을 타고 곳곳에서 성업 중입니다. 이탄희 의원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등하교 빈도가 크게 줄면서 교육 당국의 유해업소 단속이 느슨해진 탓이라고 분석했다.

 

키스방 등 신종 퇴폐업소 단속의 실효성을 높이려면 청소년 유해시설로 명시한 법적 근거 마련이 시급한 실정입니다. 또한 여성 매니저가 다수의 남성들을 상대로 키스를 하며 여러명과 타액이 교환되다보니, 이로 인한 유행성 독감 등 질병의 감염이 우려되고 있다. 일부는 키스방 브렌드를 높인다는 명목으로 디자인이 통일된 옥외간판을 달고 영업하는 경우도 있었다. ‘feeling’, ‘테마카페’, ‘노래방’ 등의 간판을 내걸고 불법영업하는 키스방이 성횡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곳은 아직 단속이 미치지 않는 사각지대 일뿐 아니라 아직 단속의 근거도 없어 낮이건 밤이건 출입하기가 매우 쉽고 병에 걸릴 위험도 적어 ‘매춘부’보다 훨씬 편하다고 한다.

오피 click here 오피가이드 키스방 오피가이드 후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땀냄새 엄청' '착한데 O신' '페라리' 강남 키스방 장부엔 9000명 정보 빼곡 파이낸셜뉴스”

Leave a Reply

Gravatar